마나 (Mana) | 오러 (Aura) | 카이 (Chi/Ki) |
프리즈마 (Prisma) | 섀도우 포스 (Shadow Force) | 이노바 (Innova) |
플라즈마 (Plasma) | 아르카나 (Arcana) | 스피리움 (Spirium) |
루나틱스 (Lunatics) | 제노스 (Xenos) | 네부라스 (Nebulas) |
오브리움 (Obrium) | 에르곤 (Ergon) | 크림슨 (Crimson) |
애니마 (Anima) | 루멘스 (Rumens) | 에코 (Echo) |
칼리아 (Kalia) | 코르 (Core) | 플럭스 (Plux) |
비탈리움 (Vitalium) | 에테르 (Aether) | 아이코르 (Ichor) |
네크로스 (Necros) | 텔레론 (Teleron) | 크로노스 (Chronos) |
1.마나 (Mana)
- 설명: 자연에서 흐르는 순수한 에너지로, 마법의 근원.
- 특징:
- 모든 생명체와 환경에 분포.
- 마법사는 이 에너지를 수집해 주문을 발동.
- 과사용 시 사용자의 정신력이나 체력 고갈.
2. 오러 (Aura)
- 설명: 개인의 내적 에너지에서 방출되는 힘.
- 특징:
- 주로 전투 기술이나 무기에 집중적으로 활용.
- 사용자의 의지와 감정 상태에 따라 강도가 변화.
- 숙련자만이 이를 형체화하여 방어나 공격에 사용 가능.
3. 카이 (Chi/Ki, 氣)
- 설명: 생명체의 몸과 마음에서 흐르는 내재적 에너지.
- 특징:
- 무술에서 중심적 역할을 하며, 기운의 흐름을 조율.
- 적절한 호흡법과 명상을 통해 강화 가능.
- 기를 잃으면 무력화되거나 건강이 악화됨.
4. 프리즈마 (Prisma)
- 설명: 빛의 스펙트럼에서 발생하는 에너지.
- 특징:
- 다양한 색상이 각기 다른 속성(불, 얼음, 치유 등)을 가짐.
- 사용자는 특정 색상을 흡수하거나 조합하여 사용.
- 색상의 조합에 따라 예상치 못한 강력한 힘을 발휘.
5. 섀도우 포스 (Shadow Force)
- 설명: 그림자와 어둠에서 추출된 에너지.
- 특징:
- 은신, 방어, 암흑 마법 등에 사용.
- 사용자가 어둠 속에 있을 때 강력해짐.
- 과다 사용 시 정신이 부패하거나 그림자에 흡수될 위험 존재.
6. 이노바 (Innova)
- 설명: 창조와 혁신의 에너지.
- 특징:
- 상상력을 현실로 바꾸는 힘.
- 예술가나 발명가에게 특별히 잘 반응.
- 한계를 모르는 힘이지만, 사용자가 자신의 한계를 초과하면 역효과.
7. 플라즈마 (Plasma)
- 설명: 전기적 기운과 불의 에너지가 융합된 힘.
- 특징:
- 자연 현상(번개, 태양)에서 추출.
- 폭발적이고 파괴적인 에너지를 발산.
- 통제가 어려워 초보자가 사용하면 부상 위험.
8. 아르카나 (Arcana)
- 설명: 고대의 비밀스러운 에너지.
- 특징:
- 주로 고대 문명이나 유물에서 방출.
- 사용하려면 암호문이나 마법진을 해독해야 함.
- 강력하지만, 에너지 자체가 고갈되면 영원히 소멸.
9. 스피리움 (Spirium)
- 설명: 영혼에서 나오는 순수한 정신 에너지.
- 특징:
- 영혼과 직결되어 부활, 환생, 의식 교환에 사용.
- 영혼이 맑을수록 강력한 에너지를 발휘.
- 영혼의 손상은 사용자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침.
10. 루나틱스 (Lunatics)
- 설명: 달빛에서 흘러나오는 신비한 에너지.
- 특징:
- 밤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치유와 예언에 유리.
- 달의 위상(보름달, 초승달 등)에 따라 힘이 변동.
- 태양 에너지와 결합하면 강력한 파괴력.
11. 제노스 (Xenos)
- 설명: 이세계나 외부 차원에서 유입되는 에너지.
- 특징:
- 독특한 속성으로 이 세계의 법칙을 무시.
- 사용자는 정신이 파괴될 위험이 있음.
- 차원 간 여행이나 외계 생명체와의 접촉에 활용.
12. 네부라스 (Nebulas)
- 설명: 별과 성운에서 생성된 우주의 에너지.
- 특징:
-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에너지.
- 우주적 현상을 재현하거나 새로운 생명을 창조.
- 방출이 과도하면 주변 환경이 변형.
13. 오브리움 (Obrium)
- 설명: 무기와 금속에 내재된 에너지.
- 특징:
- 특정 금속(마법 금속 등)에서만 추출.
- 무기를 강화하거나 방어구의 저항력을 극대화.
- 금속이 파손되면 에너지도 사라짐.
14. 에르곤 (Ergon)
- 설명: 노동과 활동에서 발생하는 생체 에너지.
- 특징:
- 사용자의 의지와 근육 활동에 따라 증폭.
- 생산적인 작업에 특화된 힘.
- 사용 후 극심한 피로감 동반.
15. 크림슨 (Crimson)
- 설명: 피와 생명력에서 추출되는 에너지.
- 특징:
- 생체 조직과 직접적으로 연결.
- 치유나 적의 생명을 흡수하는 데 사용.
- 사용자가 피를 너무 많이 희생하면 위험.
16. 에테르 (Aether)
- 설명: 고대 철학과 신화에서 우주의 본질을 이루는 순수한 에너지.
- 특징:
- 생명과 자연의 균형을 유지하는 에너지.
- 대기 중에 흐르며, 특별한 수련이나 장치를 통해 사용할 수 있음.
- 과사용 시 자연의 균형이 무너질 수 있음.
17. 애니마 (Anima)
- 설명: 생명체에 내재된 영적 에너지.
- 특징:
- 모든 생명체의 감정, 의지, 정신력을 근원으로 함.
- 공감 능력이 강한 자만이 다룰 수 있음.
- 사용 시 자신의 생명력을 희생할 가능성이 있음.
18. 루멘스 (Lumens)
- 설명: 빛의 입자에서 발생하는 에너지.
- 특징:
- 밝음과 어둠의 대립 구조를 가진 에너지.
- 빛을 조작하거나 어둠을 정화하는 데 사용.
- 어두운 지역에서는 쉽게 고갈됨.
19. 네크로스 (Necros)
- 설명: 죽음에서 생성되는 에너지.
- 특징:
- 소멸한 생명에서 방출되며, 어둡고 차가운 특성을 가짐.
- 부활, 언데드 소환 등의 마법에 사용.
- 생명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위험함.
20. 칼리아 (Kalia)
- 설명: 별과 우주에서 흐르는 에너지.
- 특징:
- 별똥별이 떨어질 때 방출되는 신비한 힘.
- 미래를 예지하거나, 시간과 공간을 조작하는 데 사용.
- 드물고 다루기 어려워 대가가 큼.
21. 코르 (Core)
- 설명: 대지의 중심에서 솟아나는 에너지.
- 특징:
- 땅과 연결된 힘으로, 대지의 정령들이 수호함.
- 건설과 파괴를 동시에 담당.
- 사용자는 자연과 교감해야만 조종할 수 있음.
22. 플럭스 (Flux)
- 설명: 모든 에너지의 흐름에서 발생하는 잔여물.
- 특징:
- 불안정하지만 응축하면 강력한 힘을 발휘.
- 힘이 균형을 잃으면 폭발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.
- 다양한 마법의 중간 매개체 역할.
23. 비탈리움 (Vitalium)
- 설명: 생명의 본질적 에너지.
- 특징:
- 치유와 재생의 원천으로 사용.
- 사용자의 정서와 상태에 따라 변동.
- 소모가 크면 사용자의 생명에도 악영향.
24. 아이코르 (Ichor)
- 설명: 신의 피나 영적 존재에서 추출된 에너지.
- 특징:
- 신성한 힘을 부여하며, 신화적인 무기를 활성화.
- 사용자는 신의 축복이나 계약이 필요함.
- 남용 시 신의 분노를 살 위험이 있음.
25. 텔레론 (Teleron)
- 설명: 텔레파시나 정신적 교류에서 발생하는 에너지.
- 특징:
- 정신을 강화하거나 상대방의 의식을 조작하는 데 사용.
- 사용자의 의지력과 집중력이 강할수록 더 큰 효과.
- 남용 시 정신 쇠약에 빠질 위험이 있음.
26. 크로노스 (Chronos)
- 설명: 시간의 흐름에서 추출된 에너지.
- 특징:
- 시간을 조작하거나 과거와 미래를 엿보는 데 사용.
- 지나치게 사용하면 시간의 균형이 깨질 수 있음.
- 숙련된 시간술사만이 조종 가능.
27. 에코 (Echo)
- 설명: 과거의 흔적이나 소리에서 발생하는 에너지.
- 특징:
- 오래된 장소나 사물에 남겨진 기억과 연결.
- 과거를 재현하거나 잃어버린 정보를 복구 가능.
- 사용하는 동안 과거에 빠질 위험 존재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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